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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탈 가이드

렌탈 가이드

  • 1. 제품 조회

    ㈜조은렌탈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필요한
    제품들을 확인합니다.
    홈페이지에 없거나 신상품일 경우
    유선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2. 견적 신청

    홈페이지 견적문의 메뉴에서
    회사명, 행사 종류, 장소, 기간,
    필요 제품 종류 및 수량, 담당자 연락처 등을 최대한
    상세하게 기입 후 견적 문의를 발송해주세요.

  • 3. 유선 상담

    보내주신 견적 문의를 토대로
    배정된 담당자가 상세 내용을 유선으로 상담합니다.

  • 4. 견적서 발송

    유선 상담한 내용을 토대로 담당자가 견적서를
    이메일 혹은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합니다.

  • 5. 계약 체결

    상호 조율된 견적서를 토대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    협의에 따라 선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  (계약서 작성 생략 가능, 전자계약 가능)

  • 6. 상차

    행사 시작일 1~2일 전
    요청하신 제품들을 상차합니다.
    물자 변경은 최소 2일전에 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7. 운송 및 설치

    요청하신 시간, 장소에 도착 후 공유된
    행사장 배치도에 맞춰 제품을 설치하고,
    고객사에서 최종 컨펌 시 설치를 완료합니다.

  • 8. 행사 진행

    제품 특성에 따라 혹은 고객사 요청에 따라
    엔지니어 혹은 직원이 상주합니다.
    (상주 비용 별도)

  • 9.철수

    조은렌탈 담당자와 고객사가 제품의 파손,
    분실 등을 상호 확인한 후, 제품을
    철수 및 상차합니다.

  • 10.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

    견적, 계약된 대금에 추가 혹은
    할인된 금액을 정산하여
  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

  • 11. 대금 입금

  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된 대금을 고객사에서
    ㈜조은렌탈의 법인 계좌로 송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