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FAQ

FAQ

  • 당사는 기본적으로 행사를 치르는 주체나, 대행사 기업 대상으로만 거래합니다.

    규모가 있는 행사를 개인이 기획 중이실 경우 견적 금액과 신용도에 따라 진행여부를 결정하며,

    전자세금계산서 등 증빙이 필요합니다.

  •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라도, 행사 관련 제품이라면 렌탈이 가능합니다.

    협력사의 제품을 업체가에 임대하여 재렌탈하거나, 신제품을 구매 후 렌탈하는 방식입니다.

    다만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향후 발생할 보관, 정비, 감가상각 비용으로 인하여 금액이 구매가와 큰 차이가 없을 수 있습니다.